푸조 수입원 한불모터스, 전략적 제휴 금융사로 롯데캐피탈 선정

시너지 통해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

입력 : 2016-02-17 오후 3:45:18
푸조·시트로엥·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롯데캐피탈을 전략적 제휴 금융사로 선정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롯데캐피탈과의 제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통해 지난해의 성장세를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양사의 전략적 금융 제휴는 지난 16일 서울 역삼동 소재 롯데캐피탈 본사에서 동근태 한불모터스 상무, 최규상 롯데캐피탈 상무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향후 양사는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구매 금융 상품·서비스, 차별화된 그룹 계열사와의 연계 마케팅을 개발해 고객들이 보다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조건으로 푸조와 시트로엥, DS의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두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한 푸조는 베스트셀링 모델인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2008을 중심으로 연간 7000대라는 사상 최고 판매 성과를 달성했다. 한불모터스와 롯데캐피탈은 이번 전략적 제휴를 기념해 푸조 대표 모델인 푸조 2008, 3008, 508 등을 대상으로 60개월 무이자 금융 상품을 출시한다.
 
동근태 한불모터스 영업기획총괄 상무(왼쪽)와 최규상 롯데캐피탈 개인영업본부장이 전략적 제휴 조인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불모터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기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