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애경 리큐, '리프레시 헹굼코스 세탁세제' 출시

입력 : 2016-03-15 오전 9:27:48
◇빨지말고 헹굼만…리프레시 헹굼세제/애경 '리큐'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에서 헹굼 2회 만으로 세탁이 가능한 '리프레시 헹굼코스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은은한 러블리 핑크, 상쾌한 퓨어 그린 등 2종으로 구성된 리큐 리프레시 헹굼코스 세탁세제는 세탁기의 헹굼코스 2회 만으로 먼지, 땀, 냄새 등 가벼운 오염을 빠르고 안전하게 제거해주는 신개념의 헹굼코스 세탁세제다. 한번 입은 옷, 가벼운 오염이 있는 옷, 새로 산 옷, 오래 보관한 계절 옷 등 매번 빨기는 부담되고 그냥 입기에는 찝찝한 의류의 가벼운 빨래에 적합하다.
 
(사진제공=애경)
 
◇'썸' 부르는 벚꽃향…벚꽃썸띵 5종/미샤
 
새 봄을 맞아 '벚꽃썸띵' 시리즈 5품목을 출시했다. 사용 부위에 가득 퍼지는 풍부한 벚꽃 향기로 기분까지 화사하게 바꿔주는 미샤의 봄맞이 특별 기획 시리즈다. 벚꽃 특유의 달달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은 향기가 사용자가 있는 공간까지 은은하게 채워준다. 샤워젤, 바디미스트, 시트마스크,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 5품목이 준비됐다. 5가지 제품 모두 피부에 향기와 촉촉함을 더해주는 벚꽃 추출물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동백나무 잎 추출물이 함유됐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바지락·멍게로 입맛 돋워…봄맞이 비빔밥/비비고
 
봄을 맞아 다채로운 장으로 맛을 낸 '특제장 비빔밥'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창란젓에 멍게를 다져 넣은 '멍게장', 강고추장에 다진 바지락과 꼴두기를 넣은 '바지락 강고추장' 등 특제장으로 맛을 낸 점이 특징이다. '멍게장 톳 비빔밥'은 상큼한 해초 무침과 톳을 멍게장에 비벼 먹는 별미이며, '바지락 강고추장 비빔밥'은 향긋한 돌미나리를 듬뿍 얹은 밥에 매콤한 바지락 강고추장을 넣어 비벼 먹는 비빔밥이다. '특제장 비빔밥'은 5월 첫 주까지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사진제공=CJ푸드빌)
 
◇세련된 디자인에 아웃도어 기능까지…어반 헤리티지 재킷/금강제화 '버팔로'
 
봄 신상품 '어반 헤리티지 재킷' 6종을 선보인다. 오는 23일 오전 7시1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어반 헤리티지 재킷' 6종은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해 출·퇴근 등 일상생활부터 아웃도어까지 활용이 가능한 봄 신상품이다. 남성 사파리 재킷은 봄 시즌 활용도가 높은 야상 스타일의 자켓으로 스트링 컨트롤 디테일과 사이드 지퍼 등이 전체적인 핏을 살려줘 데님 팬츠, 치노 팬츠 등에 다양하게 코디가 가능하다. 여성 트렌치 코트는 씨티 룩을 지향하는 버팔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캐주얼, 정장 등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세련된 디테일의 건플랩과 스타일과 멋을 더해주는 하이네크 라인의 디테일 등이 돋보인다. 남성용은 네이비, 카키, 베이지 등 3종, 여성용은 네이비, 베이지, 레드 등 3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버팔로 트렌치코트(왼쪽), 사파리 자켓(오른쪽). (사진제공=금강제화)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성수 기자
이성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