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엠피씨(050540)는 경기도청, JDC면세점과 각각 약 50억원, 3억원 규모의 컨택센터 운영계약을 신규수주 했다고 15일 밝혔다. 계약기간은 경기도청 3년, JDC면세점은 1년이다.
엠피씨가 운영하게 되는 ‘120경기콜센터’는 전화와 인터넷 등을 통한 도정상담과 민원안내서비스를 제공하는 센터다. 경기도 관련 궁금증이나 불편사항이 있을 때 국번없이 120번(타지역 031-120)으로 전화하면 상담사와 연결된다.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며 문자, SNS를 통한 상담과 수화 및 외국어 상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엠피씨는 이번 계약체결로 ‘120경기콜센터’의 상담품질향상과 더불어 인지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방법의 홍보활동도 펼쳐 나갈 계획이다.
또 엠피씨는 지난 12일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운영하는 JDC면세점 컨택센터도 신규 수주했다. JDC면세점은 제주지역 중소기업 제품 판로 확대 등 사업수익을 제주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데 사용하면서 개점이래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엠피씨는 JCD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앞으로 1년간 365일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엠피씨는 최근 국민건강보험, SH공사 등 신규수주에 이어 이번 계약까지 추가로 체결하면서 올해 4월 현재 누적으로 약 240억원의 신규매출을 확보했다. 조성완 대표는 "상반기 적극적인 영업으로 매출을 확보함에 따라 2016년 실적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