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협력사와 상생발전 다짐

이천공장서 '중소 협력업체 동반성장 다짐대회'

입력 : 2016-05-11 오전 9:31:58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오비맥주는 10일 경기도 이천공장에서 맥주 원부자재를 납품하는 중소 협력업체 대표들과 함께 '오비맥주·협력업체 동반성장 다짐대회'를 열고 주류업계의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기로 결의했다.
 
이 자리에는 맥주 원재료와 포장재 납품업체 등 협력업체 대표 130여 명이 참석했다.
 
오비맥주는 공장 견학 등을 통해 맥주의 원재료 납품부터 생산, 물류, 유통까지 맥주의 제조 전 과정에 걸친 품질관리시스템을 안내하고 협력업체와의 상생발전을 위한 경영전략과 실행방안을 소개했다.
 
특히 맥주 수요가 급증하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최고 품질의 맥주를 적시에 공급하기 위해 파트너로서 협력업체들과 전략적 연대를 한층 강화하기로 했다.
 
또한, 주기적으로 협력업체를 방문해 업계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다양한 현장의견을 수렴, 동반성장을 위한 실천 방안을 더욱 내실화해 나가기로 했다. 아시아 뿐만아니라 글로벌 본사인 AB인베브와의 비즈니스 연계 기회를 모색하는 등 협력업체 지원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협력업체와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사업 파트너로서 주류업계 경쟁력 강화와 매출 증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오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협력업체가 내수 및 수출 모든 면에서 실질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오비맥주)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광표 기자
이광표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