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세계 최대 물 산업 전시 '아쿠아텍 차이나' 참가

입력 : 2016-06-17 오후 2:02:48
[뉴스토마토 이지은기자] 코웨이(021240)가 지난 15일부터 사흘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아쿠아텍 차이나'에 참가했다고 17일 전했다.
 
아쿠아텍 차이나는 세계적인 물 산업 전시회로 매년 개최되며 올해는 가정용 정수기와 정수 처리 과정 분야에 관련된 1400여개 업체가 참여했다.
 
사진/코웨이
 
올해로 두 번째 참가한 코웨이는 이번 전시에서 정수기 필터와 제품 기술력을 홍보하고 중국 내 환경가전시장을 공략, 선점하기 위해 나섰다.
 
코웨이가 이번 전시회에 선보이는 제품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5개 카테고리 총 24개 제품이다. 특히 코웨이는 바리스타 아이스 정수기와 스파클링 아이스 정수기 등 프리미엄 정수기 제품군을 소개했다. 이번 전시의 주력 제품인 스파클링 아이스 정수기는 기존 탄산 정수기가 갖춘 정수, 냉수, 탄산수 제공 기능은 물론 한 단계 끌어올려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투명한 얼음까지 제공한다.
 
김용성 코웨이 해외사업본부장은 "세계적으로 물과 공기 등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서 물과 공기를 다루는 당사의 제품과 기술력이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높은 수준의 기술력과 제품을 바탕으로 중국 시장을 포함한 해외시장을 전략적으로 공략해 글로벌 코웨이로 발돋움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