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현준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아 주요 카메라 제조사들이 각종 이벤트를 펼치며 피서객 잡기에 나섰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1일부터 9월7일까지 ‘캐논 선물 하나 더!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EOS 100D·EOS 750D·EOS 700D 등 디지털일안반사식(DSLR) 카메라 3종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를 구매하면 ‘64G SD 메모리 카드와 정품 배터리 패키지’ 또는 ‘샤오미 체중계와 미밴드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EOS M10의 구매자는 ‘페이스 커버 1종과 렌즈 캡홀더 패키지’ 또는 ‘샤오미 체중계와 미밴드 패키지’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8월31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후 9월7일까지 정품 등록을 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블로그를 통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콘의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러리스 카메라 ‘니콘1 J5’로 촬영된 동영상을 보고 영상에서 활용된 기능을 맞추면 응모가 완료된다.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
니콘은 퀴즈 정답자 중 추점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니콘1 J5를 증정하며 2등(2명)에게는 여권케이스, 3등(5명)에게는 커피음료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28일에 발표된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정품 배터리 및 비치 타올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였다. 1일부터 8월31일까지 ▲X-프로2 ▲X-T1 ▲X-T10 ▲X-E2s 등의 미러리스 카메라나 X100T·X70 등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2종 중 하나를 구매하면 대형 비치타올이 제공된다.
또 9월7일까지 이벤트 대상인 미러리스 카메라 4종 중 하나를 구매하고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정품 배터리를 받을 수 있다.
선옥인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장은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디지털 카메라 X시리즈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X시리즈와 함께 여름 휴가지에서 즐거운 추억을 생생하게 담아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현준 기자 pama8@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