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나윤주기자] 롯데닷컴(
www.lotte.com)과 롯데 영플라자가 합심해 온·오프라인 고객 공략에 나선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27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롯데 영플라자 페스티벌'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닷컴에서는 영플라자의 인기 브랜드 할인판매와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닷컴 방문고객이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한 것이다.
행사를 기획한 롯데닷컴의 김영희 과정은 "스마트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보고 좀 더 저렴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하거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일일이 제품을 비교해 보는 고객이 많다"며, "부지런한 고객의 관심도 끌고 이들에게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영플라자와의 연계를 통한 이색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닷컴의 회원은 누구나 46개 브랜드의 사은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폴햄'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양말 쿠폰을, '테이트'는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티셔츠 쿠폰을, 'SOUP(숲)'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머플러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 영플라자에 입점한 엘젤리너스의 '1+1' 커피 무료쿠폰, 네일샵 '쎄씨네일' 무료시술쿠폰, 크라제버거 사이드메뉴 무료시식권, 스무디킹 사이즈업그레이드 쿠폰도 제공된다.
또 롯데닷컴은 행사기간 동안 코데즈컴바인, 라인, 숲, 테이트 등 인기 브랜드 아우터도 특가 판매한다.
뉴스토마토 나윤주 기자 yunju@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