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 입센코리아와 '디스포트' 유통계약 체결

입력 : 2016-07-15 오후 1:21:25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갈더마코리아는 보툴리눔독소 '디스포트'의 공식 수입사인 입센코리아와 한국 시장 내 미용 영역의 유통 및 판촉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지난 1월 보툴리눔톡신의 유통 영역 지리적 확장을 목표로 갈더마가 획득한 협약내용에 따른 것이다. 세부적으로는 갈더마가 취득한 한국,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권역에서 미용 용도의 디스포트를 단독으로 유통 및 판촉할 권리에 기인한다.
 
디스포트는 1991년 승인 이래 25년간 판매돼 온 보툴리눔독소 제품으로, 현재 전세계 8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미 갈더마와 입센은 본사 차원에서 디스포트와 아잘루어(디스포트의 유럽 지역 제품명)를 위한 협력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갈더마코리아는 이미 2800만 시술 케이스를 넘어선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을 보유하고 있어, 이번 협약을 통해 디스포트와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박형호 갈더마코리아 전무는 "갈더마코리아의 영업 역량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레스틸렌과 디스포트가 만들어 내는 신뢰받는 브랜드들의 시너지 높은 효과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갈더마코리아는 이달부터 디스포트를 위한 영업 전열을 새롭게 정비, 실제 유통 및 판촉에 나서 한국 소비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사진제공=갈더마코리아)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원석 기자
최원석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