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100(아임백)’ 싸게 사는 법, 모바일통이 정답?

모바일통에서 이벤트로 최대 15만6천원 지원

입력 : 2016-07-15 오후 1:30:00
팬택이 17개월만에 선보인 새 스카이 스마트폰인 ‘IM-100’이 지난 30일부터 SK텔레콤과 KT를 통해 중저가폰 시장을 이끌고 있다.
 
통신사 업계에 따르면 이통사들도 단말기 공급선을 다양화하는 차원에서 IM-100에 생각보다 많은 지원금을 실어주고 있다며 흥행조짐을 보이고 있다.
 
스카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추억이 팬택 부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IM-100 7mm의 슬림한 두께와 130g의 무게로 한층 더 가벼워졌다. 퀄컴 스냅드래곤 430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퀄컴의 최신 오디오 코덱 칩을 탑재해 향상된 음질을 느낄 수 있다. 퀄컴의 APT-X 코덱을 지원해 블루투스 이어폰과 스피커에서도 CD수준의 고음질 음원을 감상할 수 있게 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고가의 프리미엄폰에만 탑재되는 무선충전 기능을 내장해 호평을 받고있다. 색재현율 95% LCD를 채택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선명한 화질을 즐길 수 있으며, 2GB램과 3000mAh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안드로이드 마시멜로우(Marshmallow 6.0.1) 버전을 지원한다. 무선충전 기능도 지원된다. IM-100과 함께 제공되는 ‘STONE’은 무선충전과 알람, 무드램프 등 다양한 부가적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모바일통관계자는 SKY IM-100(아임백) 싸게 사는 방법을 다음과 같이 제안하고 있다.
 
증권사 제휴 이벤트를 통한 스마트폰 구입방식이다. 이 방법을 통해 통신사 공시지원금과 대리점 추가지원금은 물론, 추가적으로 증권장려금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통에서는 증권통 스마트폰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를 통하면 일반 대리점에서보다 최대 156천원까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증권사 이벤트라고 어렵게 볼건 없다.
증권계좌만 개설하여 10만원을 입금고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증권통에서 지원하는 156천원의 혜택을 모두 받을 경우 SKY IM-100은 약 12,200원에 구입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모바일통 이벤트 신청과 관련사항은 모바일통 홈페이지와 증권통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거래량 상위 50종목 (오후 1330분 기준)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인포머셜페이 기자
인포머셜페이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