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추석을 한달 앞두고 미리 선물용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 미리 준비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생활건강가전, 주방가전 등 추석 시즌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들로 이벤트 품목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로 인기가 있는 아낙라이프 안마의자와 안마소파, 반신욕기, 승마기의 일부 행사모델을 구입한 고객 모두에게 특수건강검진권 1매를 증정한다.
또 명절에 많은 음식을 조리하는 것을 고려해 쿠쿠전자와 리홈쿠첸의 밥솥, 동양매직의 전기레인지, 린나이와 동양매직의 가스레인지도 이벤트 품목에 포함시켰다. 해당 모델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미플 마사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동일 고객이 다른 모델로 여러대를 구입할 경우, 이벤트 상품 중복 수령도 가능하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과 추석을 앞두고 낡은 주방가전을 미리 바꾸려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이번 추석 맞이 이벤트는 명절을 앞두고 인기가 있는 제품으로 구성,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가져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건강검진권으로 가족의 건강을 챙기고 마사지로 명절 증후군도 날려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전자랜드프라이스킹)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