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금융교육전문 토마토패스가 11월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을 대비해 할인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투자자산운용사는 펀드매니저의 필수자격증으로 불린다. 최근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도입으로 기존 금융회사 재직자 뿐만 아니라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과 일반인들의 응시가 증가하고 있지만 자격 취득을 위한 시험의 출제범위가 넓고 난이도가 높은 편이다. 적어도 시험 3개월 전부터 미리 학습을 시작하는 게 유리하다는 평가가 나온다.
토마토패스 관계자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투자자산운용사 핵심이론반, 문제풀이반, 마무리특강을 13만9000원에 수강 가능하고 강의노트와 스마트폰 모바일수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불합격할 경우 다음 시험까지 추가연장하는 혜택을 부여한다"고 밝혔다.
토마토패스를 통해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을 합격한 수강생의 후기도 화제다. 아이디 po*** 수강생은 "핵심이론반 듣고 마무리 강의 듣고 문제풀이까지하고 시험을 봤는데 정말 쉽게 느껴져서 합격했다"며 "강의 덕분에 시험이 끝난지 한참이 지난 지금까지도 확실하게 이해하고 외울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11월27일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의 원서는 10월24일부터 28일까지 금융투자협회 자격시험접수센터 홈페이지에서 접수받을 예정이고, 이벤트관련 문의는 토마토패스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금융교육전문 토마토패스가 11월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을 대비해 할인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사진/토마토패스
차현정 기자 ckck@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