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추석을 맞아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3일까지 SM6와 SM3, QM3를 조기 출고하는 고객에게 귀성여비 3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주요 고속도로휴게소에서 추석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추석연휴 유동차량이 많은 주요 4개 고속도로휴게소인 천안삼거리휴게소(경부), 문막휴게소(영동), 함안휴게소(남해안), 화성휴게소(서해안)에서 상·하행선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고객들은 냉각장치, 배터리, 각종 오일류, 와이퍼, 타이어 공기압 체크는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냉각수, 워셔액 등을 점검 및 보충 받을 수 있다.
정지은 르노삼성 마케팅팀장은 “추석연휴를 맞아 즐겁고 안전한 귀성길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귀성여비를 지원하고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며 “고객들이 가족들과 뜻 깊은 추석명절을 쇠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담당 상무는 “고객의 편안하고 즐거운 추석연휴를 위해 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휴게소에서 쉬시는 동안 빠르고 정확한 무상점검서비스를 성심 성의껏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석연휴 무상점검서비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엔젤센터(080-300-3000)로 문의하면 된다.
르노삼성은가 추석명절을 맞아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르노삼성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