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타미힐피거X지지하디드'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 2016-09-22 오전 10:14:06
[뉴스토마토 원수경기자] SK네트웍스(001740)는 22일 타미 힐피거와 슈퍼모델 지지 하디드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타미X지지(TOMMY X GIGI)'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흘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열흘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열 계획이다.
 
'타미X지지' 캡슐 컬렉션은 타미 힐피거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클래식한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을 지지 하디드의 독특한 스타일과 함께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젊고 경쾌함을 지지 하디드의 로맨틱한 세련됨과 감성으로 풀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 모던한 실루엣에 항해를 연상시키는 버튼이나 배지와 같은 새로운 장식물들과 어우러져 새로움을 더했으며, 여성스러운 쉬폰 소재와 포근한 니트, 정교한 가죽의 실루엣으로 스포티한 세련미를 완성했다.
 
SK네트웍스는 23일 롯데 백화점 명동점에 오픈하는 '타미X지지' 팝업 스토어에서 가상 현실 시스템을 적용한 '스타일링 미러'도 선보인다.
 
'스타일링 미러'는 고객이 좁은 피팅룸에서 옷을 갈아입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이 거울처럼 생긴 스크린 앞에 서있으면 카메라가 자동으로 몸을 인식하여 옷을 본인의 몸에 맞게 가상으로 입어 볼 수 있게 도와주는 신개념 시스템이다.
 
스타일링 미러는 롯데 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고객에게 선보인 이후 타미 힐피거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명동점에 설치될 예정이다.
 
(사진제공=SK네트웍스)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원수경 기자
원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