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대신증권(003540)은 온라인 금융상품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금액에 따라 현금 및 상품권, 경품 등을 제공하는 ‘왕좌의 게임, 금융투자의 왕’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상에서 채권을 제외한 펀드나 ELS, 일임형ISA 등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억원 이상 온라인 금융상품 가입고객 중 매월 선착순 50명에게 최대 5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3억원 이상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연말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는 누적 가입금액에 따라 상품권 또는 고급안마의자를 제공한다. 누적 가입금액이 3억원 이상인 고객 중 3명에게는 50만원권 의류상품권, 5억원 이상인 고객 중 2명에게는 150만원권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10억원 이상 고객 중 1명에게는 고급안마의자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31일까지다. 이벤트 간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현 대신증권 스마트비즈니스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 거래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연말까지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온라인에서 금융상품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대신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