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롯데하이마트(071840)는 '김치냉장고 대전' 기간 셋째주를 맞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동시구매 혜택전', '중고보상전', ‘추가 캐시백 증정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인기 가전제품 경매 이벤트', ‘양문형 냉장고 증정 이벤트’도 연다. 지난달 29일 시작한 600억원 물량의 '김치냉장고 대전'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이어진다. 행사기간 삼성전자, LG전자, 대유위니아, 동부대우 등 주요 브랜드의 김치냉장고 총 4만여대를 최대 25%까지 할인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동시구매 혜택전'을 진행한다.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서 다른 가전제품이나, 지정 브랜드의 가전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상품권 또는 캐시백을 준다.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서 TV, 냉장고, 세탁기, PC 등 4가지 가전 가운데 한 가지 이상의 가전을 행사 신용카드로 동시구매할 경우 구매 제품에 따라 캐시백을 최대 60만원까지 준다. 또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서 대유위니아, 삼성전자, LG전자의 냉장고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구매 제품과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최대 100만원까지 제공한다. 또 400L 이상의 행사 김치냉장고를 동일 모델로 3대 이상 동시에 구매할 경우 최대 6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중고보상전'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의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서 기존에 쓰던 김치냉장고를 반납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에 따라 보상캐시백을 최대 20만원까지 준다.
상품권과 사은품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동안 구매 제품과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최대 30만원까지 준다. 특히 대유위니아의 제품 구매시 제품 및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최대 70만원까지 제공한다.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삼성전자의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하이마트 제휴카드로 구매할 경우, 구매 제품에 따라 추가캐시백을 최대 20만원까지 준다.
아울러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과 제품에 따라 르쿠르제 냄비, 글라스락14조, WMF 냄비, 내열냄비 3종 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9일 김포공항점에서 인기 가전제품 현장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매 상품은 김치냉장고(300L), TV(60형), 냉장고(800L), 세탁기(15Kg), 노트북(13형) 등 5가지 가전제품이다.
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양문형 냉장고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하이마트에서 구매한 행사 상품을 촬영하고 '김치냉장고 대전' 등을 연관검색어로 등록한 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업로드한 사진을 캡처한 이미지파일을 하이마트쇼핑몰에 응모한 고객 중 총 6명을 추첨해 양문형 냉장고를 증정한다.
황영근 롯데하이마트 가전부문장은 "김치냉장고 대전 기간 동안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600억원 물량으로 준비한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인 만큼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는 최적의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