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이 사전예약 중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다 이유는 무엇일까?
첫째. 디자인이다. 새로운 블랙과 고광택 제트블랙을 출시하여 고고한 매력이 돋보이는 아이폰 최초로 선보이는 생활방수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물을 흘리거나 쏟더라도 보호가 되는 외장이라 지금까지 아이폰 시리즈에 나타나지 않은 방수 기능이다 보니 많은 관심을 갖을 수 밖에 없다.
둘째 디스플레이. 사진을 찍어보면 사파리로 인터넷을 하며 뉴스, 게임 등 수많은 역할을 하는 디스플레이는 더 풍부한 색상과 사실감이 더해져 디지털 영화업계 수준의 색영역을 도입했다. 때문에 모든 것이 눈에 띄게 밝고 생생한 화질을 느낄 수 있다.
끝으로 무선이어폰을 빼놓을 수 없는데, 청취 경험의 판도를 바꾸라는 애플은 선이 없고 매우 간결한 AirPods을 선보였다. 귀에 꽂기만 하면 바로 연결 통화를 시작하면 또렷하게 전달되는 상태방의 목소리는 테크놀로지의 유례없는 만남이라 할 수 있다. 이 에어팟은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워치, 아이패트, MAC 기기와도 호환 된다.
한편 애플의 아이폰7을 시중가보다 싸게 사전예약할 수 있는 증권사 이벤트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ㄱ. SK와 국민카드는 T라이트할부iKB국민카드로 아이폰7을 할부 결제할 경우 2년간 최대 50만원까지 통신비 혜택을 해준다. 혜택을 받으려면 우선 카드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이상 이면 월1만5천원의 할인을, 70만원 이상이면 월 2만 천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ㄴ. 증권사 이벤트를 통한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이다.
휴대폰을 개통 후 증권계좌에 10만원을 입금한 후 6개월 동안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 대상 증권사 : 이베스트투자증권, IBK투자증권
증권장려금은 거래여부(실적) 확인 후 최대 월 20,000원씩 5개월 동안 총 10만원이 증권계좌에 입금된다. 당월 실적 충족 시 익월 15일부터 현금 입금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100대 한정으로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재고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신청과 관련 사항은 모바일통 홈페이지와 증권통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아이폰7 (32G), Band 데이터 6.5G요금제기준 (통신요금 월5만원대)
출고가: 869,900원
(-)선택약정할인: 269,280원
(-)증권통지원금: 100,000원
(-)T국민카드지원금: 504,000원
최종 구매효과 : - 4,280 원
■ 문의 전화 : 02-2128-2635
코스피 보험업종 거래량 상위5(종가기준)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