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롯데하이마트(071840)는 오는 4일부터 27일까지 '2016년 총결산 전국동시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국의 440여개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매주 다양한 행사에서 최신형 김치냉장고와 전기요, 전기히터, 전기매트, 온수매트 등 겨울상품을 비롯, 믹서기 등 각종 품목을 행사 상품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총 1억원 규모의 '상품권' 경품 행사, 캐시백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첫째주인 오는 4일부터는 '최신형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기획전', '겨울상품 기획전', '옴니세일즈 1주년 기획전'을 진행한다. 둘째주인 오는 11일부터는 '이사·혼수전', '홈·키친웨어전'을, 셋째주인 18일부터는 '하이메이드(하이마트PB)기획전'과 '수험생 힐링 아이템전'을 연다. 마지막주인 오는 25일부터는 '동반성장 중소기업 기획전', '하이마트 블랙프라이데이'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김장 성수기를 맞아 오는 4일부터 '최신형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기획전'을 연다. 삼성전자, LG전자, 대유위니아, 동부대우전자 등 다양한 브랜드의 2017년형 김치냉장고를 400L대 이상의 스탠드형 프리미엄 제품 위주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 신용카드로 구매시 상품에 따라 결제금액의 최대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또 행사 김치냉장고와 세트구성된 냉장고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행사 신용카드로 구매시 제품과 금액에 따라 캐시백, 상품권, 무이자할부 등의 혜택을 준다. 행사 김치냉장고 금액의 최대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한편, 상품권을 최대 100만원까지 주고, 최대 11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상품 기획전'도 진행한다. 전기요, 전기히터, 전기매트, 온수매트 등 난방제품에서부터 공기청정기, 에어워셔 등 에어케어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기획가에 판매한다. 전기요를 3만9900원에, 할로겐 선풍기 히터를 6만9900원에 판매한다.
'옴니세일즈 1주년 기획전' 행사도 진행한다. '옴니세일즈'는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태블릿PC, 카탈로그 등 연출물을 통해 온라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김치냉장고, 냉장고, TV, 세탁기 등 '옴니세일즈' 인기 품목을 기획가에 선보인다. 일렉트로룩스의 일반형 냉장고(801L)를 30만원대에, 동부대우전자의 드럼세탁기(801L)를 60만원대에 특가판매한다.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열린다.
금액대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시 반찬통 14조 세트를, 700만원 이상 구매시 내열냄비 3종세트 또는 그릇 18세트를, 1천만원 이상 구매시 WMF 또는 르쿠르제 냄비를 준다.
문주석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전국동시세일을 맞아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김장철에 대비해 최신형 김치냉장고 구매를 계획했던 고객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