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권준상기자] 금융자격증 교육전문 토마토패스는 2017년 시험대비 증권투자권유대행인과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조기수강이벤트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증권투자권유대행인은 증권·펀드의 매매를 권유하고, 펀드투자권유대행인은 펀드의 매매나 투자자문계약의 체결을 권유하는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필수자격증이다.
또 이 자격증은 일반인들의 응시도 가능해 투자권유대행인으로 활동하기 위한 일반인과 보험설계사를 비롯해서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과 특성화고교생 등의 응시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토마토패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17년 증권투자권유대행과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자격증을 미리 공부하기 위한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하고, 2017년 개정사항을 반영한 업데이트 강의도 추가적으로 수강할 수 있어서 일거양득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또 “핵심이론, 문제풀이, 마무리특강으로 구성돼 있는 마스터과정뿐만 아니라 문제집과 강의노트, 모바일수강, 불합격 시 추가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7년 증권·펀드 투자권유대행인 시험은 2017년 1~4월께 시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토마토패스 웹사이트에서 확인가능하다.
사진/토마토패스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