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NH농협카드가 고객 서비스 개선을 다짐하는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NH농협카드는 5일 고객 이용의 품질 향상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난 3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농협별관에서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이번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에 대해 고객행복센터 전 직원이 고객 응대의 대원칙을 상기하고, 상담 품질의 질적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행복을 드리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이 날 행사는 카드고객행복센터 소속 300여명의 상담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농협카드 직원들은 ▲대고객 서비스마인드 제고 ▲전문성의 강화 ▲변화와 성장을 통한 고객만족의 추구등의 내용을 담은 고객헌장을 직원대표를 통해 선포하고, 6개 조항의 구체적인 서비스 행동지침을 상담사 대표가 제창하는 과정을 통해 선포식을 마쳤다.
카드고객행복센터 관계자는 "이번 선포식을 통해 고객의 가치를 다시 한번 더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NH농협카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이번 선포식 이후에도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선포식을 통해 농협카드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 품질이 더욱 향상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NH농협카드가 고객 서비스 개선을 다짐하는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사진/NH농협카드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