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원석 기자]
휴온스글로벌(084110)은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린 유럽 최대 안티에이징 학회 (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이하 AMWC)에 참가해 안티에이징 주력 제품인 휴톡스(보툴리눔톡신), 더마샤인 밸런스, 엘라비에필러, 허니부쉬제품, PRP등을 집중 소개했다고 10일 밝혔다.
휴온스글로벌의 해외사업부는 제품 홍보를 극대화할 수 있는 독립부스를 이용해 주요 타켓 품목에 대한 집중 홍보를 진행했다. 휴톡스 임상2상 완료 시점과 동시에 전 세계 국가별 파트너 네트워크 구축을 완료하기 위한 파트너 후보사들과의 협상 및 선정 작업 등을 진행했다. 조만간 CE획득이 예상되는 대표 물광기기인 '더마샤인 밸런스'의 시장확대를 위한 파트너사도 발굴했다.
에스테틱 제품의 주요 공급사로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신규 론칭 예정인 여드름 치료기기 '더마아크네' 및 최근 개별인정을 획득한 '허니부쉬'를 이용한 제품들도 홍보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고한석 해외사업부 이사는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고객 맞춤형 제품 소개 자료를 준비하였고 신규 사업 기회 발굴을 위한 현지 전략 회의도 진행했다"며 "휴톡스를 비롯한 주요 에스테틱 관련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 향후 사업적 성과가 크게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휴온스글로벌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