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원석 기자] 한국화이자제약은 오는 5월30일까지 국내 외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2017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2017년 8월 또는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인 국내 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학원생의 경우 2년 미만의 회사 근무 경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온라인 서류전형 접수 일정은 5월19일부터 5월30일 오후 6시까지이며, 지원방법은 화이자 온라인 입사지원 페이지 접속해 소정의 서류 양식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인턴십 대상자는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합격여부는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최종 합격자는 2017년 7월3일부터 8월25일까지 약 2개월간 한국화이자제약의 각 부서에 배치되어 실무를 경험하며 인턴으로 근무할 예정이다.
한국화이자제약 관계자는 "한국화이자제약의 인턴십 프로그램은 체계적인 연수 프로그램을 통한 실질적인 경험뿐 아니라 업계 리더로서 화이자의 선진적인 기업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미래를 계획함에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며 "앞으로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를 희망하는 열정적인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