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G4렉스턴 고객 대상 '고메글램핑' 개최

360여명 초청…미니콘서트·바비큐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

입력 : 2017-10-11 오전 11:34:13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쌍용자동차가 G4렉스턴 고객을 위한 럭셔리 캠핑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늦가을의 자연과 다채로운 캠핑푸드를 주제로 하는 쌍용차(003620)의 '고메 글램핑'은 오는 11월 4~5일을 시작으로 3주 연속 주말마다 경기 파주 동화힐링캠프에서 개최된다. 특히 가족이 여유롭게 머무를 수 있는 대형 텐트와 침구, 취사장비 등이 완비돼 있어 일체의 캠핑장비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들도 자유롭게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번 고메 글램핑에는 G4렉스턴 보유고객 총 90가족, 360여명(4인가족 기준)을 초청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추첨 결과는 각 차수별로 일정에 따라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이번 캠핑에는 ▲8090 음악 라이브공연 ‘미니콘서트’ ▲캠핑사이트 둘레길을 포토존과 함께 산책하는 ‘시크릿 가든’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은 물론 고메 글램핑의 이름에 걸맞게 ▲바비큐 패밀리 패키지를 직접 배달해 주는 ‘BBQ 딜리버리’ ▲팝콘과 군고구마, 호빵, 마시멜로 구이 체험 ‘스윗바’ 등 다채로운 먹거리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된다.
 
한편 쌍용차는 음악을 주제로 고객과 소통하는 캠핑행사 ‘사운드오브뮤직’을 매년 정례 개최하는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아웃도어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쌍용차가 G4렉스턴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고메 글램핑'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쌍용차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심수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