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현석 기자] KB증권(사장 윤경은, 전병조)은 오는 12월31일까지 해외선물·옵션 신규 및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할인, 상품권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 Sale Festa’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상품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보다 많은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에 KB증권 해외선물계좌 신규 개설 고객은 신청일로부터 2달간 계약당 수수료 3달러로 거래할 수 있다. 기본 수수료는 계약당 5.9달러다.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이벤트 기간 내에 유선신청을 해야 한다.
이와 함께 KB증권에서 CME거래소(CME, CBOT, NYMEX, COMEX 등 CME GROUP)상품을 1계약만 거래해도 2만원 상당의 영화관람권 또는 커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해외선물·옵션 거래실적에 따라 20만원 현금을 증정한다. 이벤트의 3가지 혜택은 중복 수령이 가능하다.
KB증권 해외선물계좌는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및 KB국민은행 등 7개 은행(우리, 씨티, 대구, 부산, SC, 기업)을 방문하거나 비대면 계좌개설 앱 ‘Start able’을 통해 개설 가능하다.
박강현 고객지원본부장은 “12월 미국 금리인상과 국제유가 변동성 확대가 예상됨에 따라 해외선물시장을 향한 관심이 최근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KB증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해외상품지원부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KB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