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팅크웨어는 오는 2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아이나비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 틴팅 필름 '칼트윈(TX, RX, LX)' 및 '아이나비 내비게이션(X3 AR패키지), 블랙박스(블랙골드 2K)'를 대상으로 패키지 할인, 보상판매, 타임세일, 고객 사은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된다.
먼저 틴팅필름인 칼트윈(TX, RX, LX)은 풀 시공 시 20% 가격할인, 19만원 상당의 블랙박스 보조배터리인 아이볼트 미니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패키지 할인이 진행된다.
또한 X3 AR 패키지 구매 희망 고객 대상에게 브랜드와 상관없이 기존 사용 중인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최대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가 진행된다. 블랙박스 '아이나비 블랙골드 2K'를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타임세일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오전 11시부터 일일 선착순 10명에게 판매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아이나비 카카오톡 친구를 맺은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아이나비 공식대리점과 지정 장착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랙박스 무상장착쿠폰을 제공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제품 교체 주기가 되었거나 신제품 사용을 원하시는 고객 분들께 아이나비의 프리미엄 제품을 대상으로 다른 때보다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기존 하반기 정기 보상판매도 같이 진행한다. 기존 사용하는 업데이트가 종료되는 2D 단말기를 포함한 팅크웨어 또는 타사제품 반납 시 최대 44.6%까지 할인된 가격에 아이나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신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사진=팅크웨어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