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영상으로 생생함 더한 '아울렛NOW' 진행

G마켓, '5대 아울렛 패션위크'…최대 68% 세일

입력 : 2017-11-29 오후 3:50:48
[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언제 어디서든 G마켓을 통해 아울렛 매장을 둘러볼 수 있게 됐다. 매장 매니저가 찍은 사진과 동영상으로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수도 있다.
 
G마켓은 다음달 3일까지 '아울렛 패션위크'를 열고, 오프라인 아울렛 매장에서 판매하는 인기 겨울 제품을 최대 68%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행사에는 마리오아울렛, 모다아울렛, W몰, 바우하우스, 대백아울렛 등 국내 5대 아울렛이 함께한다.
 
특히, 각 아울렛 매장을 운영하는 샵 매니저들이 직접 촬영한 현장 이미지와 동영상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니저가 직접 인기 제품의 특징부터 착용 방법, 코디 팁 등을 전하고, 제품 소개 사진도 마네킹에 제품이 코디되어 있는 모습부터 소재와 사이즈가 적힌 제품 택(Tag)까지 있는 그대로 촬영해 신뢰도를 높였다.
 
먼저, 패션위크 기념 할인 쿠폰을 마련했다. '10% 중복 할인 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일자까지 매일 1회씩 발급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표 제품으로, 마리오아울렛의 '레니본 루나 구스 점퍼'는 출고가 119만원에서 할인해 쿠폰 적용가 64만8300원에 판매한다. 모다아울렛의 '온앤온 귀요미 숏 인조 무스탕'은 10만1490원, W몰의 'ENC 오버핏 엣지 블랙 코트'는 11만1620원, 대백아울렛의 '스케쳐스 고플레스2 남녀공용 운동화'는 4만7790원, 바우하우스의 '베스띠벨리 머플러 탈부착 기본 코트'는 8만190원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더 아이잗 컬렉션, 크리스크리스티, 아디다스 키즈, 에스크 인콰이어드, 반에이크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아울렛 패션위크'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플랫폼사업실 상무는 "오픈마켓에 아울렛이 공식 입점하면서 소비자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직접 매장을 둘러보는 듯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샵 매니저가 적극 참여하는 등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쇼핑의 장점을 결합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G마켓이 진행하는 '아울렛NOW'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이베이코리아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광표 기자
이광표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