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COEX) 대서양홀에서 개최되는 ‘정부조달 우수 제품전(GOPE 2008)’에 25부스(Booth)를 마련, 친환경 IT기술력을 선보인다.
LG전자는 ‘하이브리드 코젠(Hybrid COGEN)’, ‘하이브리드 지오(Hybrid XEO)’ 등 친환경 하이브리드 에너지 시스템을 비롯해, 환기시스템, 중앙 제어 시스템, 중대형 냉난방기, PDP/LCD TV, 초슬림/초경량 노트북 PC, DVD플레이어와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친환경 디자인 기술 경쟁력을 입증 받은 첨단 제품을 출품했다.
LG전자는 디스플레이, 디지털미디어, IT, C&C, 에어컨 존(Zone) 등 5개 영역의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LG전자의 기술력과 그로 인해 풍요로워지는 생활을 적절한 제품설치 및 장면 연출을 통해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특히, 전체 전시공간의 반 이상을 할애해 친환경 에너지 시스템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체험공간을 마련했으며, 시스템 에어컨, 환기시스템, 중앙제어시스템, 냉난방기 등 관련제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측은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LG전자의 전 제품은 첨단 기술력은 물론 감성적인 디자인을 강조함으로써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박은영 기자 (ppara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