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보선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은 15일 8가지 인기반찬을 담은 ‘한상차림 도시락’을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지속적인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든든한 집밥 느낌의 도시락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한상차림 도시락’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편의점 미니스톱은 8가지 인기반찬을 한데 모은‘한상차림 도시락’을 출시했다. 사진/미니스톱
‘한상차림 도시락’은 그동안 좋은 반응을 얻었던 반찬을 한곳에 모아 푸짐하게 담아낸 도시락으로 고기반찬 중심에서 벗어나 나물, 계란 등으로 영양 균형을 맞춰 구성했다. 고객들의 선호 반찬인 매콤한 제육볶음과 간장 불고기 볶음을 중심으로 직화 산적구이, 계란구이, 칠리소시지볶음, 새우맛 어묵, 시금치나물, 볶음김치 등 8종의 반찬을 알차게 담아내어 한끼 식사로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미니스톱은 오는 21일까지 ‘한상차림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팔도 도시락 용기면’, ‘팔도 김치도시락 용기면’, ‘내 몸을 위한 청정샘물 500mL’ 중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부재화 미니스톱 도시락 MD는 “8가지 인기 반찬이 먹는 재미와 함께 고객의 입맛을 돋우워 줄 것”이라며 “집밥을 그리워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한상차림 도시락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