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교원웰스는 인덕션과 하이라이트가 결합된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교원웰스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전기레인지의 양축인 인덕션과 하이라이트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인덕션 2구,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됐다. 인덕션은 열효율이 높아 빠르게 열을 가해 조리 시간을 단축시켜주며, 하이라이트는 소비 전력이 낮아 낮은 불로 장시간 조리해도 전기료 부담이 적다.
'웰스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하이라이트와 인덕션의 장점만 모은 제품으로, 음식 조리법에 따라 가열방식을 선별해 사용할 수 있다. 찌개나 구이 요리 등 빠르게 조리해야 하는 음식은 인덕션 화구를 이용하며, 사골이나 갈비찜 등 낮은 불로 오랜 시간 가열해야 하는 음식은 하이라이트 화구를 이용하면 화력 조절의 번거로움 없이 같은 온도가 유지돼 편안하게 조리할 수 있다.
특히 인덕션 화구에 '플렉스(Flex)' 기능을 탑재해 활용도를 높였다. 평상시 2개의 화구를 따로 사용하다가 많은 양의 재료를 조리할 때 2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넓은 그릴을 사용하는 구이 요리나 찜통 같은 큰 냄비를 사용하는 국물 요리 등도 용기 전체로 고르게 열이 가열돼 한번에 조리할 수 있다. 또 '자동 용기 감지' 기능으로 인덕션 화구에 용기에 감지되지 않으면 작동을 멈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웰스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만족도를 높이고자 '글라스 케어(Glass Care)'서비스를 진행한다. 제품 설치 후 2년이 지나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글라스 상판을 새 상품으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사진 제공=교원웰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