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나윤주기자] 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이 본격적인 황사의 계절을 맞아 황사 전용 마스크 판매를 시작한다.
GS샵은 10일 오후 3시부터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황사방지 효과를 인정받은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KF80 황사마스크'를 방송한다.
GS샵은 이 마스크가 3중 부직포 구조로 미세먼지 방지에 적합하며, 마스크 내부 공간이 넓어 피부에 직접 닿지 않고 화장하는 여성도 위생적으로 사용하기에 편리하다고 밝혔다.
GS샵은 이번 GS샵 런칭을 기념해 황사마스크 21개와 '유한킴벌리 킴케어 핸드워시 250ml'를 세트로 구성해 3만1800원에 판매한다.
황사마스크 5개와 손소독제 4개도 추가 증정하며 ARS 자동주문전화 이용시 2000원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이병전 GS샵 생활인테리어팀 과장은 "올해 첫 황사가 예년보다 한 달 정도 이르게 발생한 데 이어 가을, 겨울까지 황사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황사가 안구, 피부 등 각종 질환의 원인이 되는 만큼 식약청에서 황사방지 효과를 인정받은 황사마스크를 온 가족이 사용하루 있게 합리적인 가격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뉴스토마토 나윤주 기자 yunju@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