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현정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샵앤마일즈’ 제휴 쇼핑몰 확대를 기념해 1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샵앤마일즈’는 아시아나클럽이 운영하는 인터넷쇼핑 중개몰로, 이번에 입점하는 제휴 쇼핑몰이 15개사로 확장됐다.
이번 경품이벤트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펼쳐지며,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www.flyasianaclub.com) 내 ‘샵앤마일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게임 형태 이벤트에 참가완료한 회원은 추첨을 통해 1등 한 명에게 유럽•미주 왕복 여행이 가능한 7만 마일리지, 2등 두 명에게 동남아 왕복 여행이 가능한 4만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등 총 1087명에게 54만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에 샵앤마일즈 응원 댓글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에게도 추첨을 통해 413명에게 명품 핸드백•PMP•주유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샵앤마일즈’는 국내 첫 항공마일리지 적립 인터넷 쇼핑 중개몰로, 입점 쇼핑몰을 이용하면 쇼핑몰 포인트 적립과 신용카드 할인을 포함해, 구매액 1000원당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최고 5마일까지 적립된다.
아시아나는 이번 이벤트 외에 입점 쇼핑몰 일부를 통해 더블/트리플 마일리지 제공 프로모션과 아시아나 제휴 신용카드 발급 시 추가 5000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김현정 기자 kozmic@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