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생활가전기업 쿠첸은 국내 최초로 클린가드, 냉동보관밥 기능을 적용한 'IR미작 클린가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30일까지 제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출시한 밥솥 신제품 'IR미작 클린가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 제품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최대 3종의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IR미작 클린가드(모델명: CJR-PM0610RHW)' 시리얼 넘버 등록 시에는 선착순 2000명에 한해 전자레인지에 바로 돌릴 수 있는 내열 유리 용기인 락앤락 냉동보관밥 용기 3종 세트를 비롯해 국내산 편백나무 주걱과 차콜 3중 파워 패킹을 받을 수 있다. IH모델(모델명: CJH-PM0600iP) 시리얼 넘버 등록의 경우에는 선착순 1000명에게 냉동보관밥 용기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쿠첸 관계자는 "IR미작 클린가드는 취사 후 밥을 냉동보관하는 트렌드에 따라 냉동보관밥 기능을 적용한 신제품인 만큼 냉동보관밥 용기를 추가 사은품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쿠첸이 최근 출시한 'IR미작 클린가드'는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IR센서와 함께 클린가드, 냉동보관밥 기능이 새롭게 적용된 6인용 밥솥이다. 풀 스테인리스의 클린가드는 넓고 평평한 구조의 내솥 거치대로 청소와 관리가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냉동보관밥 기능은 냉동보관에 최적화된 밥맛 알고리즘을 구현해 냉동보관 후 해동 시에도 갓 지은 듯한 고슬고슬한 밥맛을 즐길 수 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