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메이크샵, 몰테일을 운영 중인 코리아센터의 생활건강 브랜드 ‘CAREHADA(케어하다)’가 저소음, 고출력을 기본으로 한 스탠드형 선풍기(TM-S7102)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CAREHADA’는 코리아센터가 지난 1월 새롭게 론칭한 생활건강 브랜드로, 코리아센터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선보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코리아센터의 생활가전브랜드 'CAREHADA'가 7엽 스탠드형 선풍기를 출시했다. 사진/코리아센터
신제품 스탠드형 선풍기는 최고급 프리미엄 BLDC모터와 7엽 날개를 탑재해 강력하면서도 부드러운 바람은 물론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며, 오래 사용해도 소음이 적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미니 리모컨으로 원격조절 가능 △일반풍, 자연풍, 수면풍, AI모드 등 4가지 바람모드 지원 △상하좌우 3D 입체회전 및 930~1150mm의 높이 조절가능 △전자파적합등록 완료로 화재사고에 안전 등의 특징이 있다. 출고가격은 7만1900원이다.
한편 코리아센터는 CAREHADA 선풍기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일 하루 동안 ‘옥션’의 올킬 이벤트를 통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옥션을 시작으로 추후 에누리, 인터파크 등에서도 할인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최승식 사업본부장(전무)는 “CAREHADA는 코리아센터의 인프라를 활용해 중소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론칭한 브랜드”라며 “심플한 디자인과 고성능을 자랑하는 CAREHADA의 선풍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