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한샘은 가을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를 위한 가구를 선보였다. 신혼부부의 집을 온전한 휴식과 대화의 공간으로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춰 신상품을 개발했다. 침실은 '호텔식 인테리어', 거실은 '홈카페형 인테리어', 서재는 '개성을 담은 둘만의 취미공간' 등으로 테마를 구성했다.
한샘 ‘유로 502 네스트 오크 침실세트. 사진/한샘
한샘은 무엇보다 상대적으로 작은 평형대에 거주하는 신혼 고객들을 위해 좁은 집을 넓고 밝아 보이게 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장식적 요소를 최소화한 모던 스타일 디자인에 깔끔한 느낌의 흰색과 회색을 주로 사용했다. 또한 신혼부부의 취향에 맞춰 가구 소재도 다양하게 적용했다. 열과 스크래치에 강한 '세라믹', 자체 복원 기능이 있는 '페닉스' 등 기능성 신소재들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한샘은 이달 말까지 가구 이벤트를 통해 주요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우선 침실 가구 이벤트에서는 유로 502 네스트오크 호텔침대(Q/K)와 포시즌 유로5 구스패딩형 매트리스(SS/Q/K)를 최대 20만원 저렴하게 제공한다. 거실 가구 이벤트에서는 바흐 703 시어터 소파 시리즈, 유로 404 네스트 소파, 바흐 901 컬렉션 소파 시리즈 등 소파 3종을 최대 40만5000원 할인한다. 주방 가구 중에서는 바흐 701 인칸토 고급형/일반형 식탁을 최대 30만원 할인 판매한다.
한샘 ‘포시즌 유로5 구스’ 매트리스. 사진/한샘
한샘 ‘유로 404 네스트' 소파. 사진/한샘
아울러 한샘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말까지 '신혼집, 집들이에 놀러오세요'라는 주제의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상담 신청을 하는 고객들에게는 △한샘홈케어 서비스 1년 무료 △한샘 리모델링 금액대별 무료시공 △한샘 프리미엄 A/S 서비스 등 최대 39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