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나윤주기자] 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사장 이몽룡)의 어린이 영어교육 채널 키즈톡톡(Skylife HD 80번, SD 660번)이 아르떼TV와 함께 29일 오후4시, 클래식 음악회를 연다.
'키즈톡톡과 아르떼TV가 함께하는 클래식 음악회' <봄날의 축제>는 키즈톡톡과 아르떼TV가 2010년 연간기획 '클래식음악' 테마로 진행하는 영어-음악 통합교육 체험이벤트 1탄으로, '동물의 사육제', '피터와 특대'를 연주로 듣고 곡 해설과 동물 이름 맞추기 퀴즈를 영어로 진행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스카이라이프는 최근 영어교육 트렌드인 '음악으로 배우는 영어', '미술로 배우는 영어', '발레로 배우는 영어'와 같이 생활 속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영어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24일까지 스카이라이프나 키즈톡톡 홈페이지(www.skylife.co.kr, kids.skylife.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녀에 대한 사랑이 담긴 사진과 사연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50가구(1가구당 최대 4명)를 선정해 음악회에 초대한다.
키즈톡톡과 아르떼TV는 이번 <봄날의 축제>를 1탄으로 8월에는 <여름날의 축제>, 12월에는 <겨울날의 축제> 등 총 3번의 클래식음악회를 연간기획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토마토 나윤주 기자 yunju@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