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인터파크도서가 부동산 전문가 김학렬의 북 콘서트를 진행한다.
서점의 북콘서트 '북잼토크' 일환으로 열리는 행사는 '대한민국 부동산 사용설명서' 출간 기념으로 마련됐다. 내 집 장만부터 부동산 투자까지 세계가 주목할 만한 ‘부동산 20선’ 사례 스터디 위주로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저자 김학렬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연구소장은 필명 ‘빠숑’으로 활동하고 있다. 블로그와 팟캐스트를 운영하며 그간 쌓아온 현장 경험과 부동산 전문 지식을 대중들과 나누고 있다. 지난 달 펴낸 『대한민국 부동산 사용설명서』에서는 부동산의 기본‘입지’ 분석과 정부의 부동산 정책 판단 방법, 지난 20년간의 노하우를 집약했다.
행사는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서울 한남동 북파크 카오스홀에서 열린다. 부동산 투자에 대한 실천편 강연(50분), 현장 질의응답(30분), 저자 사인회 순으로 진행된다.
행사를 기획한 권미혜 인터파크 경제경영MD는 “연초가 되면 재테크 관련 서적이 반짝 인기를 모은다. 특히 불안정한 경기 속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라고 판단되는 부동산 시장의 방향성을 가늠해보고자 하는 독자들이 많은 편”이라며 “이러한 관심을 반영해 이번 북잼토크 행사를 마련한 만큼 독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렬 북잼토크 포스터. 사진/인터파크도서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