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연 감동 잇는다, 케빈오 2월 앙코르 콘서트

입력 : 2020-01-31 오후 2:04:21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싱어송라이터 케빈오가 콘서트 ‘Here & Now: Anytime, Anywhere’로 팬들과 만난다.
 
지난해 연말 진행된 첫 단독공연의 앙코르 버전이다. 당시 ‘Here & Now’란 제목으로 진행된 공연은 30초 매진사태에 1회 추가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오는 29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발매 예정인 신곡과 인기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OST ‘마인드(Mind)’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마인드(Mind)’는 케빈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연주로 해석, 새로운 시작을 표현하는 곡. 케빈오 소속사 소니뮤직코리아는 "지난 공연의 감동을 다시 나누고 싶은 팬들과 지난 공연을 찾지 못한 팬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꾸려진다"고 전했다. 
 
케빈오는 2015년 Mnet ‘슈퍼스타K 7’ 우승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2016년 ‘어제 오늘 내일’을 시작으로 ‘Stardust’, ‘알아줘’, ‘연인’, ‘How Do I’, ‘Remember’ 등 신스팝부터 포크록, 발라드에 이르는 다양한 곡들을 발표해왔다.
 
지난해 상반기에는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밴드 '애프터문(Aftermoon)' 보컬이자 프론트맨으로 이름을 알렸다. 그는 팀원들을 이끌면서 1980년대 신디로퍼의 곡이나 영화 '비포 선라이즈'의 모티프를 음악으로 재해석했다. 기본 밴드 편성에 오케스트라나 DJ, 미디어 아트 등의 요소를 추가하면서 드라마틱한 음악을 했다. 최근에는 방송 당시 함께 활동한 드러머 최영진, 베이시스트 이종훈과 새 밴드를 꾸려 활동 중이다.
 
이번 공연 티켓은 오는 4일부터 티켓링크와 예스24에서 구매할 수 있다.
 
케빈오. 사진/소니뮤직코리아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권익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