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군포 역전시장, 백종원 “이러니까 손님이 없지”

‘골목식당’ 22번째 골목 군포 역전시장

입력 : 2020-03-25 오전 11:54:3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골목식당 22번째 골목인 군포 역전시장이야기가 공개된다.
 
325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2번째 골목인군포 역전시장편이 첫 방송된다.
 
‘군포 역전시장 70년의 깊은 역사와 전통에도 불구하고 특색이 없어 알려지지 않은 생소한 시장이다. 유동인구마저 없어 시장 풍경이 마치뻥 뚫린 고속도로를 연상케 했는데, ‘군포 역전시장상권이 죽은 이유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가게는 부부 사장님이 20년째 운영하고 있는시장족발집이다. 특히, 남편 사장님은 백종원도 단번에 알아챈 유명 레스토랑 셰프 10년 경력에 빛나는 이력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족발 시식에 나섰던 백종원은이러니까 점심에 손님이 없지라며 의미심장한 평가를 남겼다.
 
두 번째로 찾은 가게는 떡볶이와 맥주의 조합이 빛나는떡맥집이다. 3MC는 점심 장사 모습을 관찰하며떡맥집임에도 불구하고 떡볶이와 맥주를 주문하는 손님이 전혀 없다는 의문점을 발견했다.
 
이에 백종원은떡볶이는 아직 준비 안 한 건가?”라며 흔적 없는 떡볶이 행방에 의아해했다. 한편, 유난히 긴장한 모습을 보였던 사장님은 백종원이 다녀간 이후맥주 한 잔 해야 될 것 같아라며 고민에 빠지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백종원이 찾아간 가게는치킨바비큐&불막창집이다. 백종원은 부부 사장님 내외가 운영하는 이 집만의 시그니처 메뉴인 치킨 바비큐와 불막창을 주문했다. 특히 남편 사장님은 하루 한 번 배달 어플 리뷰를 정독하며 손님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레시피를 점차 발전시켰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군포 역전시장세 가게와의 첫 만남은 25일 밤 11 10분에 방송되는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개된다.
 
 
골목식당. 사진/S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