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 송가인, 김요한 픽 ‘첫 수업부터 원석 발견

입력 : 2020-05-01 오후 6:36:2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레전드’ 송가인이 KBS 예능 프로그램악인전첫 수업부터음악 늦둥이 막내김요한을 픽했다.
 
오는 52일 밤 10 55분 방송되는 ()인전’ 2회에서는 시청자 모두가 기다렸던레전드송가인과음악 늦둥이김숙, 이주빈, 김요한의 첫 수업이 펼쳐진다.
 
이와 관련 함박웃음을 지으며 물개 박수를 치는 송가인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무엇이 그리 즐거운지 꽃같이 만발한 송가인의 사랑스러운 애교 눈웃음이 보는 이의 마음을 매료시켯다.
 
이 날 김숙, 이주빈, 김요한은 그토록 손꼽아 기다리던 송가인과의 첫 만남과 함께 수업이 시작되자 어느 때보다 긴장감이 역력한 모습을 드러냈다. 음악 늦둥이들은레전드송가인과상마에이상민의 눈에 들기 위해 각자의 개성을 한껏 표출한 가운데막내김요한의 노래가 시작되자 송가인이~”라는 감탄사를 연발, 스튜디오의 모든 시선이 그에게 쏠렸다.
 
상마에이상민 또한요한이가 잘 어울리는 노래를 만나면 목소리가 괜찮게 나올 것 같다며 특급 칭찬을 아낌없는 쏟아냈다.
 
과연레전드송가인과상마에이상민이 첫 수업부터원석김요한을 발견한 것인지 벌써부터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나아가 두 사람이음악을 잘 하고 싶은음악 늦둥이 김숙, 이주빈, 김요한의 잠재력을 어떻게 끌어낼지 이들의 활약과 케미에 궁금증이 쏠린다.
 
악인전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매주 토요일 밤 10 55분 방송된다
악인전 송가인 김요한. 사진/K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