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올 추석은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될 전망이다. 추석 선물 키워드도 '건강'과 '비대면'으로 바뀌고 있는 가운데, 귀성길에 오르는 대신 건강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안마의자를 선물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추석을 앞두고 가족 선물을 위해 직영전시장을 찾는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코로나19 감염증의 재확산으로 사태가 더욱 엄중해진 가운데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데다 고향에 가는 대신 추석 효도 선물로 안마의자를 고려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추석 연휴 약 한 달 전부터 구매 상담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안마의자의 마사지 효과를 체험하기 위해 직영전시장으로 고객들이 꾸준히 발길을 찾는다"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주요 모델로 꼽히는 '파라오Ⅱ'는 올 상반기 1만대 이상 팔린 플래그십 모델이다.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살린 디자인과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금빛 외관으로 이른바 '부모님의 명절 로망'으로 인기가 높다.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마사지 모듈이 더 넓고 깊은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뇌피로 해소를 돕는 브레인 마사지, 공감, 위로, 치유의 단계별 멘탈 케어를 제공하는 멘탈 마사지 등 현존 안마의자의 최고 기술이 집약된 모델이다. 기존 파라오Ⅱ 기능에 신개념 XD플렉스(XD-FLEX) 안마 모듈과 블랙 컬러가 새롭게 적용된 '파라오Ⅱ 블랙에디션'도 고급감이 입소문을 타며 선물용 구매가 크게 늘었다.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역시 최근 가장 인기있는 선물로 손꼽힌다. 목 에어백과 안마모듈로 목과 어깨 주변 근육을 이완시키는 동시에 경추와 경추 사이의 디스크를 견인한다. 또 펄스 전자기장(PEMF)을 발생시키는 'XD-PEMF 모듈'이 목과 등, 허리, 골반에 이르는 척추 라인을 따라 움직이며 근육통을 완화시켜준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추석 특별 프로모션인 '건강수명 프로젝트'를 내달 11일까지 실시한다. 최대 209만원의 할인 혜택으로 안마의자 2대를 렌탈,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참여는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또는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월 1만9000원만 추가하면 안마의자 1대를 더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사진/바디프랜드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