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한화증권은 주식거래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해 전문적이고 특화된 서비스를 쉽게 제공하는 강남 리더스 라운지(Leader’s Lounge) 2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더스 라운지는 각 종 수익률 대회 우승 경험을 갖춘 트레이딩 전문가들로 구성돼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3 Expert Service(EX-Care, EX-Customer, EX-Consulting)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즉, 트레이딩 전문가들의 투자원칙에 의한 종목선정, 고객별 수익률 및 리스크 관리 서비스, 정기적인 리서치 세미나 개최 및 교육을 통한 프리미엄 투자 컨설팅 등의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화증권은 리더스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투자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강사로는 실전투자대회 우승자 출신인 리더스 라운지 이현규 센터장과 문기웅 과장이 나서며 '실전매매기법'이란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황성철 한화증권 영업추진팀장은 "강남의 리더스라운지 오픈을 통해 고수익 포트폴리오에 관심있는 고객들이 시장흐름에 따라 해결책을 마련할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반 지점과 달리 오픈된 공간을 통해 고객들이 쉽게 다가 갈수 있는 공간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화증권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