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매일유업은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 엄마를 응원하기 위한 '두근두근 엄마의 탄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예비맘을 위한 첫 번째 혜택은 임신 축하 선물이다. 기간 내 응모한 대상자 중 한 명을 추첨해 임신 축하금 100만원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쿠첸 플렉스쿡, 로토토베베 역류방지쿠션, 피셔프라이스 애착인형, 맘스앱솔루트 오메가3, 궁중비책 스킨케어 용품, 하기스 기저귀 등 출산 준비를 위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응모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대상자는 출산 예정인 임산부다.
이와 함께 아기와의 건강한 만남을 응원하기 위한 핫딜을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판매되는 '매일 튼튼 선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00세트 한정으로 권장 판매 가격인 3만3000원에서 50% 할인된 1만6500원에 판매한다. 상품 구성은 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챙겨줄 수 있는 맘스 앱솔루트, 맘스 앱솔루트 식이섬유 주스, 맘스 앱솔루트 식물성 오메가3다.
매일유업은 이벤트를 공유하고 예비맘 응원에 동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한 뒤 해당 게시글의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경품은 상하 바스크 치즈 케이크 교환권으로,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 이벤트의 경우 당첨자는 다음 달 3일 매일아이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