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 기자] GC
녹십자(006280)는 오는 14일 오전 9시25분부터 60분 간 GS홈쇼핑을 통해 'GC녹십자 애플V 다이어트젤리'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GC녹십자 애플 V 다이어트젤리는 배우 왕빛나가 전속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며 실제로 식사 후 꼭 챙겨먹는 것으로 알려져 일명 '왕빛나 풋사과다이어트' 제품으로 인지도가 높다.
애플 V 다이어트젤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다이어트젤리다. 단순 저칼로리 젤리와 달리 개별인정형 원료 '애플페논(풋사과추출물)'과 헐리우드 스타들이 몸매관리를 위해 즐겨 마시는 '애플사이다비니거'를 함유해 다이어트 기능성과 트렌드를 동시에 잡았다.
주원료인 애플페논은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 등이 풍부한 풋사과를 250배 농축한 특허받은 다이어트 소재다. 또 아세트산과 파이토케미컬 성분이 풍부한 애플사이다비니거, 히알루론산, 콜라겐을 함유했다. 물 없이 씹어 먹는 젤리 형태로 섭취가 간편하고 진한 풋사과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간식으로 맛있게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한편, GC녹십자 애플 V 다이어트 젤리 14일 라이브 방송에는 전속광고모델 배우 왕빛나가 직접 출연할 예정이며 GS홈쇼핑 홈페이지,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GC녹십자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