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해양수산부와 함께 2월7일까지 ‘2021 대한민국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진행하고, 우수한 품질의 국내 제철 수산물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특별전은 국내 어업인과의 상생을 위해 해양수산부와 함께 마련한 행사다. 설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특별전에서는 △통영 생굴 △풍천민물장어 △완도 활 전복 △벌교 새꼬막 △순천 피꼬막 △제주 참조기 △통영 참돔회 △고흥 재래 김 △태안 자연산 갑오징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철 수산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옥션은 소비 촉진을 돕기 위해 특별전 전용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옥션 모든 회원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중복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에 총 3회에 걸쳐 1인 1매씩 제공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대한민국수산대전’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조경실 이베이코리아 식품팀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수산물 소비가 급감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계를 돕기 위해 지난해부터 뜻깊은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이번에는 설을 앞두고 수요가 커지는 제철 수산물을 엄선한 만큼,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