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하나카드는 매달 카드 혜택을 큐레이션해 알려주는 ‘월간혜택’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하나카드가 월간 혜택 큐레이션 서비스 '월간혜택'을 출시했다. 사진/하나카드
월간혜택은 생활 속 유용한 하나카드 혜택을 정기적으로 고지해주는 큐레이션 페이지이다. 국내쇼핑, 해외쇼핑, 생활구독서비스, 무이자할부, 금융서비스 등 하나카드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 곳에 모아 소개해준다.
이번 달에는 ‘특가로 설렘2배 설프라이즈 설날 특가’라는 테마로 서비스가 제공된다. 설날을 맞이해 간편결제부터 해외직구 등과 관련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무신사, 29CM, 코오롱몰, 이랜드몰 등 1만원 즉시할인 이벤트 △11번가, SSG.COM, G마켓, 쿠팡 등 최대 10% 쿠폰할인 △이마트 등 4대 대형마트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40% 즉시할인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허브,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등 1만 하나머니 제공 등의 혜택이 담긴다.
하나카드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론칭 기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많은 고객들이 월간혜택에서 소개하는 할인 혜택을 통해 경제적인 부담을 덜고 어려운 현 상황을 함께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