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가정의 달 감사대전…최대 65% 할인

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 날 선물 800여개 준비

입력 : 2021-04-16 오전 10:35:41
사진/마켓컬리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마켓컬리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부모님, 스승께 사랑을 전하는 800여개 선물을 최대 65% 할인하는 감사대전을 5월 15일까지 연다고 16일 밝혔다.
 
마켓컬리가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한 이번 감사대전은 어린이, 부모님, 스승 등 선물할 대상별로 차별화된 선물을 추천해 선물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했다. 최대 65% 상품 할인에 쿠폰 할인, 선착순 결제 할인 등을 더했다.
 
우선 5월 5일까지 진행되는 어린이를 위한 감사대전 선물의 종류는 400여개로 준비했다. 장난감, 놀이 용품 뿐 아니라 학용품, 건강식품, 먹거리까지 총망라했다. 최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장난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맥포머스 등 ‘에듀 토이’와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콩순이, 시크릿 쥬쥬 등 캐릭터 상품 완구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간식과 과자는 담을수록 할인 혜택이 커지도록 구성했다. 5개 이상 구매 시에는 10% 할인, 10개 이상 구매 시에는 20% 할인하는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사용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존경의 선물은 5월 8일까지 주문 가능하다. 주요 상품으로는 건강기능식품을 1순위로 추천했다.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한 ‘간만세’의 발표 건강환 세트는 6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 홍삼, 프로폴리스, 유산균 등 면역에 도움을 주는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집에서 편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안마기, 마사지건 등도 움직임이 줄어든 시기에 좋은 선물로 제안했다. 
 
존경하는 은사님께 보내는 스승의 날 선물로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을 없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바디용품, 디퓨저, 캔들 등 뷰티·리빙 상품과 디저트, 커피, 차 등을 제안했다. 스승의 날 선물은 15일까지 주문 가능하다.
 
우리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즉시 할인 가능하며 스마일 페이에 등록한 삼성·KB 국민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즉시 할인한다. ID 당 1회만 적용 가능하며 할인 혜택은 1개 주문 건당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된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홍연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