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경기도지사. 사진/뉴시스
반갑습니다. 경기도지사 이재명입니다.
<뉴스토마토>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광섭 발행인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과 지금 이 시각에도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현장 취재에 여념이 없으실 기자 여러분께 진심 어린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정보통신의 발전과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시대가 급변함에 따라 미디어 환경 또한 하루가 다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뉴스토마토>는 인터넷 신문을 시작으로 지면과 방송을 아우르는 토탈 경제전문 매체로 저변을 확대하였고, 현장 곳곳의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뉴스토마토>가 발 빠르고 공정한 보도를 통해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사회정의를 실현하는 선도적인 지역 언론으로 자리매김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경기도정에 대하여 애정 어린 조언과 따뜻한 격려를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경기도 또한 <뉴스토마토>의 소중한 제언에 항상 귀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민선7기 경기도의 가장 중요한 원칙은 ‘공정’입니다. 경기도는 도민께서 노력한 만큼 정당한 몫을 받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는 ‘공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노력한 만큼의 몫이 보장되고 기본이 지켜지는 공정한 세상을 도민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뉴스토마토>의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지난 15년을 발판삼아 변화하는 시대를 주도하는 대표 인터넷 언론사로 우뚝 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5월
경기도지사 이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