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서윤 기자] 강원랜드는 국민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회사 혁신을 위해 '2021년 강원랜드 온라인혁신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온라인혁신단은 제3기 강원랜드 시민참여혁신단의 세부 조직으로, 혁신 관련 다양한 의견을 온라인으로 제안하고 강원랜드의 혁신 과정 전반에 걸쳐 참여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강원랜드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100명 내외로, 6월1일까지 모집한다.
최종 선정된 단원은 1년간 활동하게 되며, 다양한 활동 참여 시 소정의 상품 제공과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를 선발해 별도 시상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지원 혁신성장팀장은 "국민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새로운 강원랜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이번 혁신단을 모집한다"며 "강원랜드의 혁신을 위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실 열정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온라인혁신단과 더불어 리빙랩 추진단, 서포터즈 혁신단, KLIP(Kangwon Land Innovation Process) 추진단, 청년 인턴단 등 5개 분과로 구성해 제3기 시민참여혁신단을 운영할 계획이다.
강원랜드는 24일 국민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회사 혁신을 위해 '2021년 강원랜드 온라인혁신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강원랜드 온라인혁신단 모집 포스터. 사진/강원랜드
세종=정서윤 기자 tyvodlov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