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워크 모델컷. 사진/이마트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이마트(139480)가 ‘라방’을 통해 여름 패션 온·오프라인 행사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9일 오후 8시 이마트 라이브커머스 전문 스튜디오인 ‘스튜디오e’에서 SSG 라이브방송을 열고, 여름 슬랙스·린넨 셔츠·반팔 니트 등 ‘데이즈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12종을 대상으로 2매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라이브방송은 SSG닷컴 앱 첫 화면에서 상단에 위치한 SSG.LIVE 탭을 클릭해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방송을 3분 이상 시청 시 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방송 중 데이즈 관련 퀴즈를 맞힌 고객 6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이마트는 라이브방송 대표 상품으로 '데이즈 간편한 워셔블 슬랙스·이지팬츠' 3종을 선보인다. 정상가 3만9900원이며 2개 구매 시 50% 할인돼 1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이즈 린넨 가먼트다잉·조직·체크셔츠'와 '데이즈 폴로 반팔 니트'도 라이브방송에서 선보이며, 2매 구매 시 1매 가격인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이마트 ‘스튜디오e’에서 진행하는 4번째 방송이다. 지난 5월11일 오픈한 ‘스튜디오e’에서는 건강기능식품, 과일·채소, 피코크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했으며, 가장 큰 호응을 얻은 건강기능식품 편은 방송 진행 1시간 동안 시청자 수 1만2000명, 좋아요 수 8만개를 달성했다.
SSG닷컴은 오는 13일까지 ‘데이즈 위크’를 열고 여름 맞이 데이즈 남·여성 린넨 의류 전 품목과 아동 의류 행사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데이즈 남·여·아동 이너웨어의 경우 2매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라이브방송 상품 중 린넨 소재의 상의는 ‘데이즈 위크’ 행사에서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9일 라이브방송 이후에는 이마트 전 점에서도 ‘데이즈 린넨 대전’을 열어,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데이즈 남·여성 린넨 의류 전 품목을 30% 할인한다.
이승하 이마트 의류팀 바이어는 “이마트가 데이즈 여름 의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라이브방송도 진행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