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대표 박병엽)는 여성 전용 스마트폰 ‘이자르(Izar, IM-A630K)’의 블랙, 화이트 컬러에 이은 후속 모델로 ‘로맨틱 핑크’ 컬러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로맨틱 핑크’ 컬러 출시는 스카이가 최근 ‘베가’의 ‘골드브라운’과 ‘핫핑크’를 동시에 출시하면서 스카이 스마트폰의 컬러마케팅을 가속화하는 것과 같은 맥락으로 여성 타깃 스마트폰 ‘이자르’도 여성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컬러마케팅 전략에 돌입했음을 의미한다.
특히 ‘이자르’의 ‘로맨틱 핑크’ 컬러는 세련되고 매끄러운 느낌을 주는 부드러운 곡선의 라운드형 디자인과 음악 재생시 음악 비트에 맞춰 구현되는 7가지 컬러라이팅이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이자르’는 ‘로맨틱 핑크’ 컬러 모델 출시에 맞춰 ‘이자르’ 핑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헤라 루즈 홀릭 105호 패션 핑크(샘플)’ 립스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이자르’는 안드로이드OS 2.1과 블루투스 기능, 지상파 DMB를 포함해 스마트폰 최초로 유심 기반의 금융서비스 지원이 가능하고, 웹서핑시 플래시(Flash)를 지원해 모바일에서도 PC와 동일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이용준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 상무는 “화장품 브랜드 ‘헤라’의 립스틱을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와 대대적인 마케팅을 통해 ‘이자르’를 여성 고객이 원하는 넘버원 스마트폰으로 포지셔닝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윤영혜기자]
뉴스토마토 윤영혜 기자 sqazws@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