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팝업스토어, 현백 판교서 운영

더핑크퐁컴퍼니 가족단위 3040 공략
영화 개봉 기념 포토존·체험존·MD존 마련

입력 : 2024-02-06 오전 10:10:26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핑크퐁 아기상어'의 첫 극장판 영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개봉을 기념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마련된 더핑크퐁컴퍼니가의 '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팝업스토어. (사진=더핑크퐁컴퍼니)
 
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팝업스토어는 더핑크퐁컴퍼니의 글로벌 IP(지식재산권) 라인업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 공간부터 다양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MD존 등으로 구성됩니다. 오는 7일 설 연휴에 앞서 개봉하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에 대한 국내 관람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스크린을 넘어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영화 속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전국 16개 현대백화점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핵심 점포로, 직주근접의 중심지로 30·40대 방문율이 높아 더핑크퐁컴퍼니는 아이와 함께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입니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포토존'은 바닷속 뉴욕을 방불케 하는 아름다운 영화속 배경과 블루카펫으로 꾸며졌으며, 주요 캐릭터인 아기상어 '올리', '스타리아나', '엔하이픈' 등과 함께 인생숏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부스'도 설치됐습니다. △'체험존'에서는 2m 높이의 아기상어 에어바운스와 색칠놀이이 마련됐습니다. △'MD존'에서는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인형', '아기상어 코딩 컴퓨터' 등 대표 인기 제품 라인업 35종이 판매됩니다.
 
현장을 찾는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팝업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영화 예매권을 무료로 증정하며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줍니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핑크퐁 아기상어의 첫 극장판 영화 개봉을 기념해 오픈한 팝업스토어인 만큼, 영화에서 느낄 수 있는 감동과 즐거움을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현장에도 담아내기 위해 힘썼다"며 "팝업스토어를 찾는 모든 방문객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은 아기상어 올리와 최고의 단짝 윌리엄이 마법의 사이렌 스톤으로 해저도시 미끈매끈 시티를 지배하려는 팝 빌런 스타리아나에 맞서 바다 수호 대작전을 펼치는 글로벌 뮤직버스터입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변소인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